코원하우스,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촬영 장소 협찬
- 드라마 속 주택, 인테리어 등을 다시 만나고 싶다면, 코원하우스 실제 주택전시장 방문
단독주택 전문 건설사 (주)코원하우스가 절찬리에 방송중인 Jtbc 금토 드라마 ‘부부의 세계’ 촬영 장소를 공식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드라마 '부부의 세계'는 분당 최고 시청률이 23.6%까지 치솟는 등 인기를 끌면서 작품에 나온 김희애의 모든 공간 특히, 집과, 모델하우스는 덩달아 주목 받고 있다. 포털 사이트에서 ‘부부의 세계집’, ‘부부의 세계주택’ 등의 검색량이 폭발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것이 이를 방증한다.
(주)코원하우스는 업계 최대규모 주택전시장과 쇼룸을 비롯한 모델하우스를 용인과 송산, 청라에 보유해, 서울경기권 건축주들이 멀리 이동하지 않고 인근지역에서 주거 지역단위별로 맞춤상담이 가능하다.
이러한 코원하우스의 전문성과 고객편의성이 널리 알려져, 드라마 ‘부부의 세계’ 촬영팀은 드라마 속 주택 공간협의에 대해 지난해부터 긴밀하게 협의해 왔다.
드라마 속 지선우(김희애 역)가 방문하는 주택 모델하우스는 실제 코원하우스 청라 모델하우스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코원하우스 청라 모델하우스는 100평형 목조주택으로, 옥상정원 루프탑까지 실현하고, 현관 입구와 연결된 1층 한실을 별도로 만들었다. 넓은 하이실링으로 2층까지 개방된 거실과 최고급 소재 인테리어로 마무리한 아일랜드 식탁, 노블핏 맞춤형 가구 등은 시청자들에게 많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주) 코원하우스 관계자는 “부부의 세계 드라마 속 모든 공간은 맞춤설계와 인테리어를 통해 실제로 건축이 가능하며, 최근까지도 이와 비슷한 공간에 스크린골프장, 홈바, 수영장, 헬스장 등 300평대 고급전원주택을 건축 시공한 바 있다”, 며 “특히, 업계 유일하게 자체맞춤 가구브랜드를 보유한 전문성으로 주방, 거실, 방, 현관 등에도 가구까지 맞춰서 수납공간을 더 넓고 화려하게 시공할 수 있다”며 건축설계의 전문성과 노하우에 대해 설명했다.
(주) 코원하우스는 JTBC 부부의 세계 속 공간에 주택과 집, 모델하우스에 대한 공간을 다시 만나보시려면, 용인/청라/송산 주택전시장으로 방문하시면 가능하다고 밝혔다.
(주) 코원하우스는 전원주택 건설을 위한 건축설계, 인테리어, 자재, 애프터서비스(AS)까지 원스톱으로 해결 가능한 전원주택 전문 종합건설기업이다. 2003년에 설립, 18년간 목조, 철근콘트리트 단독주택을 매년 100동 이상 시공한 경험과 전문성이 있다. 업계 유일 자체 디자인연구소를 설립, 최신 트렌트를 반영한 창의적인 건축, 인테리어 설계연구를 개척하고 있으며, 매년 건축박람회에 90평대의 실제 건축모델을 전시하는 유일한 기업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