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원하우스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대상수상
2018-07-11

지난 6월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 수상 소식에 이어, 코원하우스가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으로 다시 한 번 수상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은 머니투데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교육부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유망 서비스산업을 집중 육성하려는 정부의 정책에 발 맞춰 서비스 및 고객만족도가 높고 고객서비스 및 혁신, 품질 만족을 실천하는 대표 기업을 선정하고 있습니다.

 

 


 

 

7월 3일 개최된 2018 서비스고객만족대상에서 코원하우스는 전원주택 부문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는데요.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코원하우스의 마음을 고객 분들이 알아주시는 것 같아 매우 뿌듯하고 기쁜 마음으로 시상식에 참석하였답니다. 

 

 


 

 

시상식은 정학범 교수의 '위기대응을 위한 고객만족경영전략' 강연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기업 전략과 기업 운영 시 직면하게 되는 위기, 위기 시 기업이 수행 해야 할 대처 방안과 고객 만족도를 높여 위기를 줄이기 위한 방법 등 직접 경험하신 사례를 바탕으로 진행된 유익한 강연이었습니다.

 

 


 

 

주최사인 머니투데이 박종면 대표이사의 환영사로 본격적인 시상이 이루어졌는데요. 전원주택 시공 전문 업체인 코원하우스는 단순한 전원주택 시공이 아닌 설계 단계부터 디자인을 강조한 시공까지 고급전원주택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굳히고 있는 기업으로 높은 고객만족도까지 이끌어 낸 점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드디어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전원주택 부문 시상 순서가 다가오고, 코원하우스가 호명되었습니다! 이날은 코원하우스 양기하 대표님을 대신하여 윤인숙 전무님이 수상하셨답니다.

 

 


 

 

소비자가 뽑아주신 대상인 만큼,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더 좋은 고객 서비스와 품질 만족을 실천하는 코원하우스가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려요~ :D